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서 '대규모 이벤트 릴레이' 진행
상태바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서 '대규모 이벤트 릴레이' 진행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0.01.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재화, 고급 아이템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설날 7일 출석 이벤트', '윷놀이 이벤트' 등 선 봬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설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빛나는 영웅장신구 상자', '2020 설날 대박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출석 시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는 행운의 복판 이벤트, 2020 설날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29일까지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풍등을 날려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 2020년 신년 포춘 쿠키,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는 28일까지 모든 접속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정 시간 동안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무료 보상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설날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설날 기간을 포함한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유니폼 40% 할인 및 새해 복주머니 패키지 판매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보드게임을 실시한다. 각종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리고 루비, AP, 초대형 경험치 캡슐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22일부터 출석만 해도 세븐나이츠 선택권, 천상의 돌, 스페셜 만능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기념 출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미션을 클리어 해 획득할 수 있는 티켓으로 참여 가능한 윷놀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윷놀이 완주 누적 회수에 따라 신규 리르 펫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명절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도 설을 맞이해 신규 맵 마블킹덤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은 27일까지 출석만 해도 총 24개의 영웅과 스킨 중 6개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