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명절 스트레스 해소 위한 '힐링 스파' 프로모션
상태바
워커힐, 명절 스트레스 해소 위한 '힐링 스파'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스파(V SPA)' 페이셜 및 바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3종 제공
'V SPA' 내부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V SPA' 내부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명절 스트레스 고객을 위한 '힐링 스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의 '브이스파(V SPA)'는 페이셜 및 바디 트리트먼트 3종에 대해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몽 에너지 모먼트(60분 코스)'는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Valmont)'의 시그니처 영양 재생 라인 제품으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코스다. '딸고 V TOUCH' 는 60분 및 90분 코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 제품을 이용한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설 연휴 이후인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혜택은 월-금 오전 10시~오후 4시 방문하는 비스타 워커힐 및 그랜드 워커힐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또한, 커플 스파 패키지도 마련됐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브이스파(V SPA)'에서 '에너지 익스프레스(90분 코스)' 관리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뷔페' 런치 이용으로 구성된다. 에너지 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은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Valmont)의 시그니처 영양 재생 라인 제품과 프라임 리뉴잉 팩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공휴일을 제외한 화, 수,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연중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