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설맞이 '통큰기부'... 창원사랑상품권 6000만 원 기탁
상태바
BNK경남은행, 설맞이 '통큰기부'... 창원사랑상품권 6000만 원 기탁
  • 박대성 기자
  • 승인 2020.01.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저소득층 1200세대에 전달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은 20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듯한 명절나기를 위해 창원시에 창원사랑상품권 60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허성무 창원시장(왼쪽)과 김영원 경남은행 상무가 창원사랑상품권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창원시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은 20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듯한 명절나기를 위해 창원시에 창원사랑상품권 6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창원사랑상품권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1200세대에 각 5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창원시는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의 차례상 준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매년 전통시장 상품권과 장학금 전달, 선풍기, 김장지원 등 어려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영원 경남은행 상무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차례상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을 위해 마련했다”며 “오늘 이 상품권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우리 지역의 대표 은행으로서 매년 설, 추석 등 어려운 서민들이 필요한 시기에 저소득층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셔서 늘 감사하고 든든하다”며 “앞으로 변함없이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