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푸드 교육생 모집... 단체급식 조리사 등 53명 선발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푸드 교육생 모집... 단체급식 조리사 등 53명 선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1.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사진= CJ프레시웨이.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모집
사진= CJ프레시웨이.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모집

CJ프레시웨이가 CJ나눔재단과 손잡고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요리 및 푸드서비스 부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는 단체급식 조리사나 푸드 관련 서비스직등 CJ그룹 유관 사업의 전문가가 되기를 희망하는 고용 취약계층의 청년들을 선발해 교육을 거쳐 채용까지 연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7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년차에 접어든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말까지 총 18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CJ프레시웨이는 CJ나눔재단과 함께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요리·푸드서비스 부문에서 각 28명, 25명씩 총 5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20일부터 요리 부문은 다음 달 29일, 푸드서비스 부문은 다음 달 23일까지며 18세부터 24세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되는 53명은 기본 직무교육부터 현장실습까지 최소 3주에서 최대 5개월간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번에 선발되는 CJ꿈키움아카데미 요리 부문 신입생들은 국내 유일의 단체급식 전문가 과정에 입과해 CJ프레시웨이 현직 임직원으로부터의 멘토링을 받는 등 관련 산업의 핵심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교육을 받게 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많은 소외계층 청년들이 취업을 통한 경제적인 자립을 원하지만 실질적인 교육의 기회가 부족해 사회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취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자립 및 꿈 실현을 돕는 등 상생의 가치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