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보습관리…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라인 눈길
상태바
겨울철 보습관리…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라인 눈길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1.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제수 대신 편백나무 수액 사용… 쫀쫀한 보습감 전달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라인. 사진=미슬로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라인. 사진=미슬로

자연의 숨결을 고스란히 담은 브랜드 미슬로 제품들이 겨울철 보습과 피부 건강관리에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

미슬로 제품의 특징은 정제수 대신 편백나무, 참나무, 겨우살이 수액이 생기 에너지를 부여해 피부에 촉촉하고 쫀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화장품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편백나무 수액을 사용해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편백나무에서 대량 발생한다는 피톤치드는 피부질환 예방 케어, 면역기능 강화, 스트레스 완화 작용, 소취 및 유해물질 중화작용, 강력한 항균작용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미슬로 제품들의 편백나무 수액은 저온증발 응축공법으로 추출했다. 이 공법은 저온의 안정적인 온도에서 열풍을 통해 편백나무, 참나무, 겨우살이 수액을 증발시킨 후 응축액을 추출하는 공법으로, 각각의 성분들의 효능, 효과를 고스란히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라인(토너, 에멀전, 파워 세럼, 크림)은 편백수, 자작나무수액, 겨우살이추출물, 백년초열매추출물 등을 미슬로만의 독자적인 비율로 처방해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한다. 또, 모든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워터리 젤 포뮬라는 바르는 즉시 물처럼 피부를 감싸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각 제품에 공통적으로 담긴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에 안전하다고 검증된 미백성분으로 색소침착 억제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아데노신은 식약처가 고시한 대표적 주름개선 성분으로 주름완화와 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미슬로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피부 보습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라인은 체계적 피부관리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