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캔에 예술작품 담았다... 동원, 아트 선물세트 한정판매
상태바
참치캔에 예술작품 담았다... 동원, 아트 선물세트 한정판매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1.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
세계 각국 랜드마크와 남산타워·돌하르방 적용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동원F&B가 설을 맞아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캔에 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동안 동원은 선물세트 패키지에 품격 있는 서양 명화와 신진작가들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는 등 다양한 예술작품을 디자인에 활용해왔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는 마이크 카롤로스의 작품 '글로벌 랜드마크 프로젝트'를 동원참치와 선물세트 디자인에 삽입했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사물을 최소한의 색과 선으로 표현해내는 '데 슈틸(De Stijl)' 화풍의 팝 아티스트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화풍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티스트다. 

이번 동원참치에는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성 바실리 대성당 등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가 그려져 있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서울 남산타워와 제주 돌하르방을 그린 동원참치 디자인을 만들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아트 콜라보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로 나아가는 동원참치의 면모를 담아냈다"며 "올 설 명절 이후에는 이번 아트 콜라보 동원참치를 단품으로도 선보여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