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 숍 '트렌드바이미', 설 특가 기획전... "최대 40% 할인"
상태바
뷰티·라이프 숍 '트렌드바이미', 설 특가 기획전... "최대 40% 할인"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1.1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랙스인제주’ 최대 40% 할인, ‘태그미’ 헤어&스킨 전제품 50% 할인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트렌드바이미가 설을 맞아 특가 기획전을 연다. 사진=트렌드바이미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트렌드바이미가 설을 맞아 특가 기획전을 연다. 사진=트렌드바이미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트렌드바이미(Trendbyme)’가 설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뷰티 제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기획전에서는 코스메틱 홈스파 브랜드 ‘릴랙스인제주(Relax in Jeju)’ 헤어&바디 4종 기획 세트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릴랙스인제주는 국내 최초로 향에 대한 뇌파 분석을 해 화장품의 릴랙싱 도움 효과를 입증한 브랜드다.

P&K피부임상연구센타에 의뢰한 결과 릴랙스인제주 제품에 함유된 제주 로즈마리 잎 에센셜 오일과 비자나무 잎 에센셜 오일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뇌파 알파파를 증가시키고 상태불안척도와 심박수를 감소시켜 긴장 완화를 돕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설 기획으로 구성된 릴랙스인제주 바디워시와 헤어샴푸는 제주의 청정 원료를 담아 저자극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촉촉한 피부 관리는 물론 제품 특유의 싱그러운 향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을 부여한다.

트렌드를 반영한 패스트 뷰티 브랜드 ‘태그미(TAGME)’는 전 제품을 절반(50%) 가격에 선보인다. 시즌별 유행, 제품 효능 등 여러 가지 뷰티 솔루션에 맞춰 스킨케어, 헤어케어, 스타일링 상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기회다.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에는 건조함이 심해 보습 효과 및 풍부한 영양을 지닌 제품 라인이 인기다. 태그미의 ‘너리싱 헤어 오일’은 윤기, 컨디셔닝, 스타일링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정전기 없이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또 끈적임이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수분 가득한 태그미의 모이스처 라인 페이스 오일, 세럼, 스킨 토너, 피부장벽강화를 위한 베리어 밤 크림 등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여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트렌드바이미 관계자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설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의미 있고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상품으로 구성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뷰티 제품은 생기 있는 아름다움을 선물한다는 특별한 의미가 있기에 이번 할인 이벤트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