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2020글래드 웨딩 쇼케이스&오픈하우스' 개최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2020글래드 웨딩 쇼케이스&오픈하우스'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어 글래드 모먼트' 콘셉트... 올해 1월22일~26일 개최
2020 웨딩 쇼케이스&오픈하우스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2020 웨딩 쇼케이스&오픈하우스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글래드 제주가 예비 부부들을 위해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 하우스'를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 부부들에게 '유어 글래드 모먼트'의 콘셉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예식을 제안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내 최상위 하이엔드 웨딩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과 '브라이드 메종 드 엠' 등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와 함께한다. 

먼저 이달 22일 저녁 6시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되는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웨딩 시연 및 뮤지컬 공연 등으로 구성된 웨딩 세레머니와 함께 총 3가지의 콘셉트로 공간의 특성을 살린 3개의 웨딩홀 소개, 그리고 럭키드로우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어 글래드 모먼트'의 전체 콘셉트를 담아 기획된 컨벤션 홀, 크리스탈 홀, 제이드 홀 총 3개의 웨딩홀 데코레이션은 이달 23일부터 26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는 '웨딩홀 오픈 하우스'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브릴리언트 모먼트(Brilliant Moment)'의 콘셉트로 꾸며진 컨벤션 홀은 눈부시게 빛나는 신부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웨딩 공간으로서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의 콘셉트를 담은 크리스탈 홀은 풍성한 꽃들과 함께 은은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로맨틱한 웨딩 공간으로 단아하고 클래식한 연출이 돋보인다.  '스타리 모먼트(Starry Moment)'가 콘셉트인 제이드 홀은 생애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날을 위한 프라이빗한 웨딩 공간으로 별이 빛나는 밤을 연상시키는 낭만적인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 하우스' 기간에는 1층 컨벤션 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웨딩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 (럭스, 시그니처, 더 화이트)의 드레스와 함께 포토테이블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 한해, 올해 6~8월 예식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19년 10월, 제주에서 최초로 오픈 하우스 형태의 첫 웨딩 페어를 개최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올해 제주에서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웨딩 쇼케이스와 오픈 하우스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 3가지 콘셉트로 마련된 웨딩 홀을 둘러보면서 취향에 맞는 웨딩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