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한 체크카드 출시... "가수+팸덤 이름으로 기부금 적립"
상태바
JYP 신한 체크카드 출시... "가수+팸덤 이름으로 기부금 적립"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1.0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제휴,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이 기부금으로 적립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JYP 엔터테인먼트 제휴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기부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월 단위로 적립되며 매 분기마다 국제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한국지부에 JYP 아티스트와 팬덤(Fandom, 가수·배우 등 유명인의 팬 층) 이름으로 기부된다.

JYP 체크카드는 기본형, GOT7(갓세븐),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4종류로 출시됐다. 예를 들어 트와이스 카드를 발급 받았다면 카드 이용 시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팬덤인 '원스(ONCE)'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이 금액은 EMD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EMD(Every Dream Matters)은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는 뜻으로 JYP와 메이크 어 위시가 난치병 환아를 돕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또한 JYP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를 예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팬클럽에 가입할 때에도 가입금액에 대해 할인이 제공된다. 예스24(Yes24)를 통해 국내 콘서트 및 공연 예매 시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되며 이 채널을 통해 특정 연예인의 팬클럽에 가입하면 팬클럽 가입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아울러 버스·지하철·공항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용 요금의 3%가 캐시백 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올리브영과 편의점 GS25에서 1만원 이상 사용 시 5%가 캐시백 된다.

캐시백 혜택은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통합 한도는 전월 실적이 20~50만원이면 5천원, 50~100만원이면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 5천원이다.

JYP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국제 브랜드사인 마스터플래티늄카드로 발급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사회공헌 카드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신한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JYP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동안 JYP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신청하는 아티스트에 따라 GOT7, DAY6, 트와이스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각각 1장씩 증정한다. 또한 신한카드는 각 카드 별 30명을 추첨해 아티스트의 친필 사인 굿즈(Goods)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