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3초의 발견' 광고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3초의 발견' 광고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19.12.2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연결·초협력·초확장 가치 강조... 새로운 미래상 제시
3초(超) 광고. 사진 = 신한카드 제공
3초(超) 광고.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3초(超) 경영철학을 담은 3초의 발견이라는 새로운 광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3초 경영철학의 핵심가치인 초연결·초협력·초확장을 신한카드 서비스와 연결해 디지털 리더로서 대표성과 선도성을 확보한 것이 큰 특징이다.

초연결은 고객·서비스·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상호 연결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시간·장소·취향에 따라 맞춤 혜택을 추천하는 디지털 생활플랫폼 신한페이판(PayFAN)이 대표적 사례로 소개된다.

초협력은 지속 가능한 성장 관점에서 직원·그룹사·사회가 함께 꿈꾸는 새로운 상생 가치를 뜻한다.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MySHOP Partner)는 무료로 제공되는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돕고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등 개인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빅데이터·AI기반 마케팅 플랫폼으로 초협력의 대표적 사례이다.

초확장은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는 가치를 의미한다. 신용카드 송금 서비스인 마이송금(My송금)과 마이크레딧(MyCredit) 서비스 등이 대표적인 사례로 설명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2월 21일부터 종편·케이블·극장·온라인 등을 통해 온에어(On Air) 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3초 경영을 통해 신한카드가 만들어나갈 새로운 미래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이의 실체를 체감할 수 있도록 후속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해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통해 급변하는 현재를 초(超)의 시대로 규정하고 초연결·초협력·초확장을 대표되는 3초 경영철학을 수립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