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상태바
KEB하나은행,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 김태영 기자
  • 승인 2019.12.2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문화·예술활동 등 문화행사, 참여프로그램 진행
사진 = KEB하나은행 제공
사진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이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위치한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문화 공간으로 전시, 문화, 예술활동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터디 모임, 세미나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쉼터이다.

'H-PULSE'는 KEB하나은행(Hanabank)과 홍대거리(Hongik University Road), 힙스터(Hipster)의 'H'와 'PULSE'(리듬, 흥분, 활기)가 결합하여 차별화 되고 개성 넘치는 하나멤버스만의 참여 공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그래피티 아트웍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하나멤버스의 캐릭터인 하하패밀리(Haha family)가 개성 넘치는 힙스터(Hipster)의 조형물로 구현돼 이색적인 포토존을 연출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지성규 행장은 "앞으로도 멤버스 회원들에게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에서는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일러스트 작가 강한, 보은, 콰야 등이 참여하는 전시회가 개최된다. 28일에는 콰야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29일에는 강한 작가의 문화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