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친환경 카페와 일회용품 '제로화' 캠페인
상태바
SK매직, 친환경 카페와 일회용품 '제로화' 캠페인
  • 임현지 기자
  • 승인 2019.12.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까지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행사 전개
SK매직이 친환경 캠페인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을 전개한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친환경 캠페인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을 전개한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내달 6일까지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SK매직은 서울지역에 위치한 친환경 카페 퍼슨비, 오리앙떼, 얼스어스 등과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연다.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바리스타 도형수가 직접 제조한 친환경 커피를 무상 제공하며, 인기 유튜버 ‘니키’의 마술쇼 등을 연다. 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친환경 텀블러도 무료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친환경 활동을 실천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SK매직#굿바이플라스틱#헬로우SK매직#굿바이플라스틱헬로우SK매직과 함께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친환경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SK매직은 환경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플라스틱 대신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탑재해 위생과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한 환경오염 심각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