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연말 맞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연말 맞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 임현지 기자
  • 승인 2019.12.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장신구 ‘장갑’·‘연금’ 기능 등 콘텐츠 추가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이 연말을 맞아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연말을 맞아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연말을 맞아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갑’, ‘연금’ 기능 등이 추가된다. 장갑은 생명력·방어력·방어 무시 공격력 상승이 가능한 장신구로 총 5등급으로 구분된다. 특히 최고 등급인 ‘전설’은 명중 능력치가 더해진다.

이와 함께 기존에 갖고 있던 재료에 ‘연금석’을 더해 상위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연금’ 기능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영웅의 파편’ 240개와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아듀 2019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최대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 및 1주년 설화 장비함을 받을 수 있는 ‘송년 연금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한 루돌프의 레드박스를 오픈하면 최대 영웅 루돌프 수호령, 신규 장비 등을 받을 수 있다. 레드박스 사용 횟수에 따라 ‘장미핀 모자 도안’도 추가 제공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지난해 출시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라며 “올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