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산타와 함께하는 호캉스... 워커힐, 크리스마스 패키지 4종 선봬
상태바
진짜 산타와 함께하는 호캉스... 워커힐, 크리스마스 패키지 4종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산타 클로스 협회' 소속 산타 직접 방문
워커힐 공식 산타 기념 촬영.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공식 산타 기념 촬영.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이 핀란드 산타 재단과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공인 산타가 방문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이기간 동안 4종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워커힐에서 만날 수 있는 산타는 '산타 클로스 핀란드'에 소속으로, 핀란드 '산타 클로스 협회'에서 운영하고 핀란드 정부가 후원하고 있는 공식 산타 브랜드다. 핀란드 내 다양한 단체들이 산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산타 클로스 핀란드'는 핀란드 내 가장 공신력 있는 재단이다. 산타로서 자질과 덕망을 갖춘 사람들에게만 산타 자격증을 발행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선행을 실천하고 아이들을 보살피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 홀에서 운영되는 산타 키즈 빌리지는 어린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산타와 비밀의 방'을 콘셉트로 한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숨겨진 산타의 선물을 찾으면 뱃지를 증정하고, 이를 모으면 하나의 그림 또는 글을 완성하는 액티비티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가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해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30분부터, 2회차는 오후 4시30분부터, 3회차는 오후 7시30분부터 회차별로 50분씩 운영된다. (단, 현장 사정에 따라 내용 및 시간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워커힐은 동일 기간 4종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 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크리스마스 위시즈'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객실 1박과 더뷔페 조식, 그리고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