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올해의 마지막 '생필품 할인전'... 최대 45%할인
상태바
쿠팡, 올해의 마지막 '생필품 할인전'... 최대 45%할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지, 세제 등 6개 카테고리관 구성... 유아 필수품 별도 테마관 운영
'생필품 할인전'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생필품 할인전'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2019년 마지막 '생필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화장지/생리대 ▲세탁세제 ▲청소/주방세제 ▲헤어/바디/세안 ▲구강/면도 ▲탈취/방향제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유아물티슈, 유아세제/세정제 등 유아 필수품은 별도 테마관으로 모았다. '브랜드관'에서는 피죤, 좋은느낌, 베베앙 등 24개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를 통해 기간별로 총 24개 특별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22일까지 가그린 구강청결제, 크리넥스 순수소프트, 피죤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45% 할인한다. 23일부터는 다우니, 화이트, 퍼실, 팸퍼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일부 상품을 최대 2만원 할인하는 '쿠폰할인관'을 운영하며 '생필품 최대 20% 즉시할인관'에서는 생리대, 세탁세제, 헤어케어, 방향제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크리넥스 순수소프트 ▲릴리유 퓨어골드 유아물티슈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생필품은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인만큼 지난 일년간 사랑받은 상품들과 브랜드를 모아 쉽고 빠르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위해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