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1등 3000만원"
상태바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1등 3000만원"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12.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1월 31일 까지 먹방 콘텐츠 응모
내년 2월 7일, BBQ 홈페이지서 결과 발표
사진=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사진=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제너시스 BBQ가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BBQ 프로 먹방러'를 선발해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콘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해시태그(#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 를 포스팅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포스팅한 SNS URL과 함께 '응모한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촬영 영상 주제는 BBQ 모든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개인 또는 단체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응모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영상 조회수를 조작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된다. 

콘테스트 응모는 다음달 31일까지이며, 2월 7일 BBQ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 1개팀, 2등 1개팀, 특별상 3개팀을 선발하며 상금은 1등 3000만원, 2등 1000만원이다. 특별상은 '최다먹방', '최다주문', '최고조합' 을 선보인 먹방러 3개팀을 선정해 각각 200만원씩 수여한다. 

BBQ 관계자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먹방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BBQ'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숨은 먹방 고수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