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샤오미 '홍미노트8T' 사전예약... 국내서 가장 빨리 받는다
상태바
쿠팡, 샤오미 '홍미노트8T' 사전예약... 국내서 가장 빨리 받는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전 10시부터 사전예약 진행... 로켓와우 회원 16일 아침에 받아봐
'홍미노트 8T' 사전예약 페이지. 사진= 쿠팡
'홍미노트 8T' 사전예약 페이지. 사진= 쿠팡

쿠팡이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Redmi Note 8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이달 16일 오전 7시 전에 새벽배송으로 국내에서 가장 빨리 샤오미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샤오미의 홍미노트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몰고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홍미노트8T'는 4800만 화소의 고화질 쿼드 카메라를 탑재해, 셀프카메라, 파노라마 촬영 등 어느 거리에서도 높은 해상도의 촬영 경험을 선사하는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4 GB 램과 64GB 저장공간을 갖춘 단일모델로 선보이며, 색상은 문쉐도우 그레이, 스타스케이프 블루, 문라이트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됐다.

쿠팡에서 샤오미 '홍미노트 8T' 사전예약은 15일까지 진행되며, 카드사별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샤오미 '홍미노트 8T'은 쿠팡 웹이나 앱에 접속해 '홍미노트 8T' 검색어를 입력하거나,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가장 먼저 만나는 사전예약' 코너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로 이제 인기 상품도 기다릴 필요 없이 국내에서 가장 빨리 받아 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