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루, 달·별빛 모티브 신상품 30종 출시
상태바
이랜드 클루, 달·별빛 모티브 신상품 30종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탄생석 '탄자나이트' 컬러스톤 사용
'달과 별빛 컬렉션' 이미지. 사진= 이랜드
'달과 별빛 컬렉션' 이미지. 사진= 이랜드

클루(clue)가 연말을 맞아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의 컨셉으로 신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클루는 '나를 비추는 밤하늘의 존재'인 달과 별빛을 모티브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톤과 큐빅 장식을 사용해 귀걸이, 목걸이, 팔찌, 시계 등 총 30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12월 탄생석을 사용한 주얼리 세트는 특유의 푸른빛으로 사랑 받는 '탄자나이트' 컬러스톤을 사용했다.

클루는 탄자나이트 스톤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석'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게 클루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3종의 신상 시계를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블랙 다이얼에 그라데이션 컬러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매쉬시계는 블랙과 골드의 컬러 대비감을 활용해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클루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달과 별빛 컬렉션과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을 조합해 목걸이 1종과 귀걸이 1종으로 구성된 12가지의 세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루 관계자는 "설레이고 약속도 많은 연말을 맞아 겨울 밤하늘을 모티브로 화려한 디자인을 차용해내놓은 신상품"이라며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된 겨울왕국2 정령목걸이도 재입고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클루와 함께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