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The Dream Day' 백두산 시사회 개최
상태바
신한카드, 'The Dream Day' 백두산 시사회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19.12.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영화 개봉... 이벤트 당첨 고객 1,860명 대상으로 진행
신한카드 The Dream Day.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The Dream Day. 사진 =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올해 세 번째 'The Dream Day'를 연말 흥행작으로 기대되는 영화 백두산 시사회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The Dream Day'는 고객에게 뮤지컬, 영화, 전시회, 스포츠 경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한카드의 문화 이벤트다.

19일 개봉하는 '백두산'은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을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로 이병헌과 하정우 등이 출연한다.

'The Dream Day'는 영화 개봉일에 진행되며 전국 19개 지역 롯데시네마에서 이벤트 응모에 당첨된 고객 1,860명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 무료 관람권, 콤보세트(팝콘, 콜라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13일까지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영화 백두산은 참신한 콘텐츠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개봉일 시사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최신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The Dream Day' 시리즈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한카드는 'The Dream Day'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 고객과의 만남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2월 뮤지컬 '플래시댄스' 관람 이벤트와 4월 '어벤져스: 엔드게임' 시사회를 개최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