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축산 이진호 대표, 김해복싱협회 제5대 회장 취임
상태바
진호축산 이진호 대표, 김해복싱협회 제5대 회장 취임
  • 박대성 기자
  • 승인 2019.12.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 지난 11월 27일 제5대 협회장 취임식·복싱인의 밤 개최
"김해시 복싱선수와 동호인 위해 사명감 가지고 노력할 것" 각오
정창옥(왼쪽) 김해시체육회 사무국장과 제5대 김해시복싱협회장에 취임한 이진호 회장(46·진호축산 대표)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창옥(왼쪽) 김해시체육회 사무국장과 제5대 김해시복싱협회장에 취임한 이진호 회장(46·진호축산 대표)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복싱협회가 지난 11월 27일 제5대 협회장 취임식을 갖고 협회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제 5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 진호(46·진호축산 대표) 회장은 지난 수년간 복싱 동호인들과 함께 운동하며 중·고등부 학생들이 대회에 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김해시 복싱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협회장에 추대됐다.

김해 출신인 이 회장은 축산기업을 운영하면서도 김해복싱동호회 회장, 김해경찰서 외사위원회사무국장, 김해시민생각임원으로 활동하는 등 김해시와 복싱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왔다.

기업가인 그는 탁월한 경영능력도 갖췄다는 평가다. 15년 전 가업인 축산회사를 이어받아 한때 위기도 있었지만, 현대적인 시설 교체, 사료 개발, 액비 개발 등 사육시스템 개발에 과감히 투자해 현재는 경남에서 손꼽는 축산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제5대 김해시 복싱협회장 취임식 단체사진
제5대 김해시 복싱협회장 취임식 단체사진

 

이진호 김해복싱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취임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김해시 복싱선수와 동호인들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역 복싱 발전을 위해 전 회원이 단합해 가장 모범적인 체육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장 취임식과 함께 김해시 복싱발전에 기여한 협회임원들과 선수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 지도자상, 선수 최우수상·우수상 시상도 이어졌다. ▲정세영 김해시복싱협회 부회장 ▲김민수 전무이사 ▲이형철 총무이사는 복싱협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 이상진 이사 ▲박희동 이사 ▲박성진 이사는 공로패를 수상했다. ▲김효현 김해대곡중학교 복싱부 코치는 선수지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 최인호 대곡중학교 선수 ▲이동훈 김해복싱체육관 선수는 중등부와 일반부 부문에서 최우수선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정호 국회의원, 김형수 김해시 의장, 이정화 김해시 부의장, 김진기 도의원, 이종호 도의원, 류명일 김해시의회 운영위원장 등을 비롯한 300여 명의 각계 인사들과 체육인들이 참석해 제5대 김해시 복싱협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