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 오픈 4주년 기념 패키지... 상품·이벤트 풍성
상태바
신라스테이 광화문, 오픈 4주년 기념 패키지... 상품·이벤트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디럭스룸 투숙객 대상 미니바 제공·라운이 이용시 10%할인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광화문이 개관 4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구성의 '4주년 기념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4주년 생일(Happy 4th Birth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객들은 프리미어 디럭스룸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어 디럭스룸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스낵, 음료, 맥주, 면도기 등 기본 미니바 구성에 초콜릿, 스파클링 워터, 고급 스낵 및 즉석 식품 등 5종을 더한 '마니바(Many Bar)' 이벤트를 진행해 넉넉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주년 기념 패키지' 고객들은 호텔 8층에 위치한 '카페(Cafe)'에서 점심 뷔페를 이용하거나, 라운지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해피 4주년 생일'도 마련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고, 객실 혹은 '마니바(Many Bar)' 이용 후기나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아베다 헤어 세트, 신라스테이 베어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마니바 9종 ▲런치 뷔페 또는 라운지 바(푸드) 10% 할인 혜택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객실 가능 시) 혜택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과 '해피 4주년 생일(Happy 4th Birthday)'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22일까지며, 패키지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