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11월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11월 프로그램 개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11.2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에서 건강까지 전문가 솔루션 지속적으로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11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노후 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특히 장년층 고객의 주요 관심사인 부동산, 투자, 건강, 여가 등을 주제로 해당 분야별 전문가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 WM스타자문단 전문가 강의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1부에서는 ‘분쟁없는 상속설계’를 주제로 상속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족간 분쟁 등 법적 문제에 대해 곽종규 변호사가 해법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저금리 시대의 자산관리’를 주제로 김진영 전문가가 앞으로 주목해야 할 상품에 대해 강연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상속과 증여 중 어떤 방법으로 자녀에게 재산을 물려줘야 할 지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강의를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았다”며 “또한 분산투자를 통해 변동성은 낮추고 수익은 올릴 수 있는 투자 방법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걱정 없는 노후생활을 위해서는 사전에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은퇴–노후설계 대표브랜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