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스서울 강남, '겨울의 향기' 패키지...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
상태바
안다스서울 강남, '겨울의 향기' 패키지...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만원 상당 애프터눈, 시그니처 향 룸스프레이·마스크팩 등 제공
'겨울의 향기' 패키지 이미지. 사진= 안다스서울 강남 호텔
'겨울의 향기' 패키지 이미지. 사진= 안다즈서울 강남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이 추운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의 향기' 패키지를 12월1일부터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겨울의 향기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각보 조식 뷔페(2인) ▲조각보 레이지 애프터눈(2인/11만원 상당) ▲안다즈 서울 강남 시그니처 향 룸 스프레이와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팩 ▲무료 미니바 ▲3개의 자쿠지와 사우나를 포함한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탠다드에서 디럭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조각보-롱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레이지 애프터눈은 약 11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롱하우스를 이루는 3개의 다이닝 섹션의 시그니처 요리를 모두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주류 1잔과 커피 및 차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룸 스프레이와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팩의 향은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시그니처 향이다. 아직 시판되지 않은 제품으로 이번 패키지 고객만 체험 가능한 제품들이다.

겨울의 향기 패키지는 이달 18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1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다. 단, 12월20일부터 31일까지는 이용할 수 없다. 패키지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35만5000원부터이며,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