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쇼핑' 콜라보... 신세계TV쇼핑, '출근길 뮤직 하이' 론칭
상태바
'음악·쇼핑' 콜라보... 신세계TV쇼핑, '출근길 뮤직 하이' 론칭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2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첫방송, 카카오TV라이브 조회수 2만회 넘으며 높은 호응
'출근길 뮤직하이'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출근길 뮤직하이'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매주 금요일 오전 8시30분,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서 음악과 쇼핑을 함께 즐기는 '출근길 뮤직하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출근길 뮤직하이는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페이지에서 한 주간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생방송이다.

신세계 TV쇼핑이 출근길 대중교통 등에서 음악을 즐기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더불어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힐링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달 15일 진행한 첫 방송에서는 감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가 출연해 '그대야' 등 총 5곡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자가담 세척 사과'의 판매를 진행했다.  

이날 카카오TV라이브 조회수는 2만 뷰가 넘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회사측은 기존의 쇼핑 방송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감성적인 접근을 시도한 점이 주요 시청 연령대인 2030세대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이다. 

이달 22일에는 혼성 3인조 팝밴드 '옐로위크(Yellowweek)'의 보컬 '유익'의 공연이 방송 될 예정이다. '유익'의 공연과 함께 판매되는 제품은 브랜드 '샤베일'의 '울 더블 롱코트'이다. 

출근길 뮤직하이를 기획한 신세계TV쇼핑 황준성 PD는 "인기 판매 상품을 놓친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감미로운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