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테아 어워즈'서 '탁월한 업적' 수상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테아 어워즈'서 '탁월한 업적' 수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SNS팔로우·댓글 참여하면 자유이용권 증정
워더박스 공연 '루나 카니발'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워더박스 공연 '루나 카니발'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가 '테아 어워즈'에서 Family Entertainment Center 부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테아 어워즈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아카데미 어워즈로 불리며 매년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우수 작품들이 경쟁을 겨룬다. 테아 어워즈를 주관하는 세계 테마 엔터테인먼트 협회는 세계 유수의 제작자, 개발자, 디자이너 등을 대표하는 국제 비영리 협회로, 원더박스를 포함해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 등 1000여 개 회원사가 등록돼 있다. 

테아 어워즈 관계자는 "원더박스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마음 속 동심을 불러 일으키는 환경연출과 고객 경험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원더박스는 올해 미국 디즈니랜드의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와 UAE 아부다비의 워너 브라더스 월드  등 유명 시설들과 함께 테아 어워즈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며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는 올해 3월 공식 오픈 이후 약 8개월 만의 성과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실내형 테마파크다. 거인이 한쪽 벽 끝을 들어올린 듯한 건물 외관은 세계적인 건축회사 'MVRDV'가 디자인했다. 원더박스 내부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스튜디오 '모멘트팩토리'와의 협업을 통해 이야기가 살아 숨 쉬는 환상적 환경으로 구현했다. 특히 원더박스는 다이내믹 어트랙션, 화려한 카니발 공연,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 '제니스 웡'의 디저트 숍 등 끊임없는 개발과 투자를 통해 독자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수상 축하와 함께 원더박스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12월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2매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원더박스 티켓 구매 시 '원더박스 패스포트'를 제공, 스탬프를 모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