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크리스마스 특별 운항... '럭셔리·로맨틱' 패키지 선봬
상태바
이랜드크루즈, 크리스마스 특별 운항... '럭셔리·로맨틱' 패키지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너·파티·불꽃·캐롤 등 4종... 취향별 이용가능
이랜드크루즈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크루즈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크루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강 둔치 및 선착장 일대를 '크리스마스 포토존'으로 꾸미고 특별한 프로그램의 크루즈를 운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운영된다. 특별한 뷔페식사와 함께하는 '디너크루즈', 공연과 무제한 맥주를 즐길수 있는 '파티 불꽃크루즈·불꽃크루즈', 그리고 주간에 운항하는 '캐롤크루즈'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디너크루즈는 '럭셔리크루즈'와 '로맨틱크루즈'로 나누어 운영한다. 두 패키지 모두 고객들에게 '스페셜기프트'를 제공하며 '럭셔리 크루즈' 이용고객에 한해 랍스터 메인 요리가 추가된다.  

'파티 불꽃크루즈'는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뷔페 대신 무제한 맥주와 스낵을 제공하여 부담을 덜었다. 타 패키지와 같이 크루즈, 불꽃 쇼 관람, 밴드공연과 같은 프로그램을 똑같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식음이 포함되지 않는 상품으로는 야간에 운영하는 '불꽃크루즈'와 주간에 운영하는 '캐롤크루즈'가 있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시간대와 구성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가격으로 패키지가 구성돼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경험과 추억 만들기를 고민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패키지별 금액은 성인 1인기준 ▲럭셔리크루즈 19만9000원 ▲로맨틱크루즈 15만9000원 ▲파티불꽃크루즈 6만9000원 ▲불꽃크루즈 3만5000원 ▲캐롤크루즈 1만5000원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