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20일 지역 수험생 위한 힐링 콘서트... '반짝반짝 빛이나는'
상태바
인제대, 20일 지역 수험생 위한 힐링 콘서트... '반짝반짝 빛이나는'
  • 박대성 기자
  • 승인 2019.11.1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2시부터 인제대 장영실관 대강당서
김선영 상담심리치료학 교수, ‘자신의 강점 찾기’ 스토리텔링
허여정 감독과 함께하는 재즈 뮤지션 써니밴드의 음악 공연도
스토리텔링 콘서트 포스터
스토리텔링 콘서트 포스터

 

인제대학교가 20일 오후 2시 장영실관 대강당에서 수험생을 위한 ‘반짝반짝 빛이나는' 스토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토리 콘서트는 지역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제대에 따르면 이날 콘서트는 학생들의 미래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의 강점 찾기’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스토리텔링과 연관된 음악 연주가 함께 어우러져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할 예정이다.

스토리텔링은 김선영 인제대 상담심리치료학과 겸임교수가 밑았다. '삼중뇌 이론에 근거한 셀프마스터 되기'라는 주제로 세계적 신경학자 폴 맥클린의 ‘삼중뇌 이론’을 영화와 드라마에 적용해 수험생들에게 소개한다.

허여정 아트 블룸필드 뮤직 스튜디오 대표가 음악 감독을 맡은 재즈 뮤지션 프로젝트 그룹 써니밴드의 음악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써니밴드(보컬 정홍일·위나, 트럼펫 안우성, 피아노 민주신, 베이스 윤혜성, 드럼 허여정)는 재즈뿐만 아니라 가요, 동요, 영화 OST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역에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중학생 이동현 군과 인제대 댄스동아리 ‘신들메’가 응원 게스트로 출연한다.

원종하 인제대 입학처장은 “입시로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 수험생을 위해 스토리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이날 콘서트에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입시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