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주얼리 콜라보... 켄싱턴호텔 평창, '로이드' 1호점 론칭
상태바
호텔-주얼리 콜라보... 켄싱턴호텔 평창, '로이드' 1호점 론칭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앤키즈·베이비 주얼리·스테디 셀러 라인 등 맞춤형 쇼핑 제공
로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로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이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를 이달 20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관계자는 "이종 업계인 호텔과 주얼리 브랜드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며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로이드 평창점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총 700여 종이다. 특히 '키캉스(키즈 +호캉스)'고객을 위한 '맘앤키즈 라인',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주얼리 라인', 3040 여성들을 위한 '스테디 셀러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맘앤키즈 라인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골드 팬던트부터 트렌디한 캐주얼룩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커플형 목걸이와 팔찌가 다양하게 마련돼있다.

베이비 주얼리 라인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디즈니 만화 속 주인공인 미키, 미니가 모티브가 된 '디즈니 컬렉션'이 구비돼있다.

스테디셀러 라인은 로이드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군이다. 20대부터 60대 여성까지 아우르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라인이다.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020년 1월에는 '로이드 평창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평창 리미티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로이드 평창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20일부터 12월31일까지 골드 제품군을 구매하는 투숙객, 지역 주민에 한해 정상가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로이드의 시그니처 베어 '로니' 인형을 11월20일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로니 인형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천승현 총지배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여행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