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서 '먹고 놀자'...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상태바
객실서 '먹고 놀자'...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 룸 구성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구성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구성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추위를 피해 아늑한 객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며 휴식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기본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즈니스 디럭스 룸으로 구성된다. 약 43㎡(13평)의 객실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가족들이 둘러 앉아 TV를 보거나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하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객실에서 편안하게 룸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된다. 본 세트는 고객 취향에 따라 메뉴 3종을 선택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식사류 2종으로 이루어진 룸서비스 디너 세트는 레드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아이를 위한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가 제공돼 수영장에 가지 않고도 재미있는 물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모든 객실의 욕실에는 욕조가 마련돼 있어, 아이와 함께 프라이빗한 수영장처럼 몰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 1병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 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 ▲엑스트라 베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