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올해 마지막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이벤트
상태바
캠코, 올해 마지막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이벤트
  • 강영범 기자
  • 승인 2019.11.14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0년부터 이번 여행까지 총 23회차, 1103가족 여행 지원
공감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천
권남주 캠코 부사장(오른쪽 첫번째)과 김윤희 대한적십자사 부회장(왼쪽 첫번째)이 희망 리프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첫날인 13일 제주 캠퍼트리 호텔 & 리조트에서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가족여행의 기회를 갖지 못한 가정을 대상으로 '희망 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제적 사정 등으로 가족여행을 다니지 못했던 50가족(150명)은 캠코의 지원을 받아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제주도 여행에 나섰다.

캠코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지난 5월과 9월에도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해 왔다. 2010년 첫 시작된 희망 리플레이는 이번 여행까지 총 23회차, 1103가족의 여행을 후원해 오고 있다.

캠코는 여행 첫날인 13일 '제주 캠퍼트리 호텔 & 리조트'에서 환영식을 갖고 가족여행 참가자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축하공연 등을 진행했다.

한편, 권남주 캠코 부사장은 "올해 마지막 제주도 가족여행을 통해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해 보는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감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금융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