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쇼호스트 '조윤주·하도성' 내세워 뷰티 전문성 강화
상태바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조윤주·하도성' 내세워 뷰티 전문성 강화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1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홈뷰티' 트렌드 겨냥... 차별화·프리미엄 강화
(상)조윤주, (하)하도성 쇼호스트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상)조윤주, (하)하도성 쇼호스트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20년차 베테랑 조윤주, 하도성 등의 쇼호스트를 내세운 뷰티 전문 프로그램을 연이어 신설하며 뷰티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조윤주, 하도성 등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뷰티 전문 쇼호스트를 내세워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뷰티 상품기획자(MD), 방송제작자(PD)들로 구성된 전담팀도 구성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국내∙외 유명 상품들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올해 10월27일 쇼호스트 18년 경력의 조윤주 뷰티마스터를 내세운 '조윤주쇼(매주 일요일 오후 1시45분)'를 론칭했다. 조윤주는 해외 유명 제품을 국내 최초로 론칭하고, 뷰티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하는 등 업계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달 17일에는 독일 고보습 뷰티제품으로 유명한 '다도센스 스킨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5년차 뷰티 전문 하도성 쇼호스트를 내세운 '하도성의 퍼스트뷰티(매주 수요일 오전 8시15분)'도 이달 6일 론칭했다. 최신 뷰티 트렌드와 피부관리 노하우를 전하며 론칭 방송에서 프랑스 유명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롤링쿠션'을 선보인 결과 70분 동안 주문수량 6300세트, 주문금액 6억 원을 기록했다. 이달 13일부터 80년 전통의 프랑스 5대 스파 브랜드 '마티스 스파'의 콜라겐밤, 이탈리아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바게지'의 리퀴드 크림을 업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정보 제공으로 차별화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뷰티 전문 프로그램을 신설하게 됐다"며 "홈쇼핑 고객들에게 유명한 베테랑 뷰티 전문가들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춘 정보를 전달하고, 단독 뷰티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