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굿타임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확대 시행
상태바
신한은행, 굿타임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확대 시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11.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 알림 프로세스도 오는 12월에 선보일 예정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굿 타임(Good Time)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전국 단위로 확대해 238개 영업점에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굿 타임(Good Time)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예약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난 7월부터 41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영업점 방문 예약은 신한 쏠(SOL)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 직접 신청이 가능하다. 영업점이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거래 패턴에 맞춰 업무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굿 타임 뱅크(Good Time Bank) 서비스도 전국 10개 내외 영업점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지역에서 영업점 업무시간이 유연하게 운영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영업점을 방문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또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대기표를 발권하면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하면 쏠 앱을 통해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대기 알림 프로세스를 오는 12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대기시간을 예상하고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최우선이라는 중요한 가치를 현장에서 실현하고자 영업점 업무 환경을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