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사회공헌‧지역발전 공모전' 개최... 상금 총 800만원
상태바
HUG, '사회공헌‧지역발전 공모전' 개최... 상금 총 800만원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9.11.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건 선정... 수상작당 100만원 수여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10월 21일부터 11월 8일까지 'HUG 사회공헌‧지역발전 대국민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HUG는 사회공헌 및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에 시민사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사회공헌, 지역발전, 기타 3가지 분야에서 우수한 아이디어 및 사업제안을 선정해 내부검토 및 보완 절차를 거쳐 내년 사업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자료=HUG
자료=HUG

세부 공모주제는 ▲사회공헌 분야에서 ① 공공성 강화 ② 균등한 기회, 나눔문화 확산 ③ 사회문제 해결 지원 ④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공모 ▲지역발전 사업 분야에서 ①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 ② 공정경제 기반 구축 ③ 지역사회 현안해결을 위한 사업 공모, ▲기타 공사의 역할과 성격에 맞는 사회공헌 및 지역발전 아이디어 및 사업이다. 참여 희망자는 공모분야별 응모자격을 참조해 11월 8일까지 HUG 홈페이지로 응모하면 된다. 8건의 우수 공모작을 선정하고 당선자에게는 금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재광 사장은 “HUG의 사회공헌과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에 국민들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정부의 국정철학에 발맞추어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적가치 실현 및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