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 리리영과 협업... '에블린X디즈니 빌런 컬렉션' 화보 공개
상태바
에블린, 리리영과 협업... '에블린X디즈니 빌런 컬렉션' 화보 공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대표 빌런 '말레피센트·우슬라·크루엘라' 3개 콘셉트
(좌)우슬라 수면 후드 집업, (우)크루엘라 샤무즈 가운. 사진= 이랜드월드
(좌)우슬라 수면 후드 집업, (우)크루엘라 샤무즈 가운. 사진= 이랜드월드

에블린이 크리에이터 리리영과 협업한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리영은 한국의 리한나로 불릴만큼 특유의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있는 인물이다.

이번 화보는 지난 11일 에블린이 출시한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을 리리영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디즈니의 대표 빌런 캐릭터인 말레피센트, 우슬라, 크루엘라 3가지 캐릭터를 콘셉트로 진행했다. 

말레피센트는 에블린의 가죽 뷔스티에와 브라렛을 가죽 바지, 진과 매치했고 여기에 리리영 특유의 아이라인과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연출했다.

우슬라는 에블린의 벨벳 브라렛 및 수면 라인 제품을 스타일링 했다. 메이크업은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라이트 퍼플 컬러의 아이섀도를 사용해 우슬라 룩을 연출했다. 

크루엘라는 에블린의 달마시안 수면 가운과 벨벳 슬립을 매치했다. 크루엘라만의 화려함을 담은 샤무즈 패턴 파자마 그린 아이섀도와 시그니처 화이트&블랙 헤어를 표현했다.

리리영은 화보촬영 현장에서 "디즈니의 악당들이라는 콘셉트와 메이크업은 기존에 도전하지 않았던 것들이라 작업하며 뿌듯했다"라며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리영의 화보와 관련 상품들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