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벤츠 코리아와 겨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하나캐피탈, 벤츠 코리아와 겨울 프로모션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10.2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업종 고품격 콜라보로 다양한 상품 출시와 협업 확대"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하나캐피탈은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올해 말까지 하나캐피탈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 출시된 패키지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는 순정 휠, 콘티넨탈 윈터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센서, 허브캡으로 구성된 겨울철 토탈 솔루션 패키지 상품이다.

하나캐피탈의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18인치 패키지를 월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증금 30%, 잔존가치 30%, 48개월 분납, E 220d 4MATIC 익스클루시브 차량 기준이다.

아울러 패키지 구입 후 맞이하는 3번의 겨울 시즌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물류센터에서 호텔식 보관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특히, 10월 중 해당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후 다음달 실제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와 2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골프 스포츠백, 컴팩트 우산 세트 또는 빔 프로젝터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하나캐피탈은 이번 금융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상품 개발, 비즈니스 협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새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캐피탈의 홈페이지나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