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인천지역 청소년 지원... 장학금·도서 기증
상태바
호텔신라, 인천지역 청소년 지원... 장학금·도서 기증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 사회공헌 비전, 다양한 사회공헌 펼쳐
인천과학고등학교 전달식 기념촬영. 사진= 호텔신라
인천과학고등학교 전달식 기념촬영. 사진=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이달 17일 인천시 중구 운서동 소재의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해 1000만 원을 전달하며 인천지역에서의 청소년 지원활동을 이어나갔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행정복지센터 박종혁 동장,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장 고선건 상무를 비롯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신라면세점의 기부금은 초등학생들의 학용품 세트와 중고등학생들의 책상∙의자 세트 구매비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은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고등학교 세 곳을 방문해 장학금과 도서를 기부하는 활동을 펼쳤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장 고선건 상무 등 임직원들은 이달 22일 인천하늘고등학교와 인천과학고등학교를 방문해 각 학교별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관내 도서관에 150만 원 상당의 도서를 기부했다. 앞선 15일에는 인천공항고등학교를 방문해 동일한 금액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도서를 기부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장 고선건 상무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이 우리 미래 사회의 성공 원동력이라고 생각해 이번 기부활동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천 지역이 청소년들이 안정된 교육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천지역 청소년 지원활동은 호텔신라의 새로운 사회공헌 비전인 '함께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 캠페인에 발맞춰 전개된 것이다.

호텔신라는 6년째 진행해온 '드림메이커'에 이어 올해는 '중국 현지 초등학교 봉사활동', '중구 다문화가정 지원' 등을 새로 시작하며 청소년들의 교육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애쓰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