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로 이름 변경
상태바
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로 이름 변경
  • 배소라 기자
  • 승인 2019.10.2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강화 전략 추진... 디지털 관련 브랜드 'WON'으로 통합
'우리WON'과 부동산, 영토, 땅의 의미를 담은 'LAND' 결합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지난해 2월 출시한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의 브랜드 명을 ‘우리 원더랜드(WONTHELAND)’로 변경한다. 우리금융이 디지털 관련 브랜드를 WON으로 통합하는 브랜드 강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어서다.

우리은행은 대표 부동산플랫폼인 위비홈즈도 우리WON 브랜드와 통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우리 원더랜드는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우리WON’과 부동산, 영토, 땅의 의미를 담은 ‘LAND’를 결합한 것이다. 누구나 쉽게 부동산과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이다.

우리 원더랜드는 집을 구하려는 고객에게 부동산과 금융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 시세, 교통, 학군정보 뿐만 아니라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제공하는 경·공매 까지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부동산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대출상담서비스는 물론, 우리WON뱅킹으로 비대면 대출신청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원더랜드는 부동산과 금융이 어우러진 부동산 기반 종합 자산관리 채널로의 성장을 목표하고 있다”며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 강화와 제휴사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