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뷰티풀 페스티벌'... 참여브랜드 250개 '역대 최대규모'
상태바
롯데닷컴 '뷰티풀 페스티벌'... 참여브랜드 250개 '역대 최대규모'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1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 추가 할인 쿠폰, 롯데닷컴 포인트·브랜드별 추가 적립 등 다양
'뷰티풀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롯데e커머스
'뷰티풀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롯데e커머스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이달 27일까지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립스틱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초화장품 수요 증가하는 10월마다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인기상품을 선출시하고, 할인·추가적립·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행사 참여 브랜드가 역대 최대 규모(약 250여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롯데닷컴은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해 가을 신상 화장품을 더 빨리 선보인다. '바비브라운'의 럭스아이섀도우 리미티드 4가지 색상을10월 14일에, '메이크업포에버'의 '홀리데이 한정 아이 메이크업 키트'를 10월24일에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록시땅·디올·입생로랑' 등 인기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인기 상품 미니 세트) 역시 10월2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롯데닷컴에서 단독 구성해 판매하는 인기 화장품 세트도 있다. 작년 행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설화수의 '자음2종 기획 세트',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트'는 베스트 품목 샘플이 추가된 롯데닷컴 단독 판매 세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품화장품 브랜드 상품에 추가 9% 다운로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2만원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별 10~20%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10월14일부터 20일까지 '랑콤'은 금액별로 최대 15%, '지방시'는 최대 20%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설화수·입생로랑·키엘' 등 명품 화장품 탑 셀러(Top Seller) 33개 브랜드가 준비한 정품 화장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브랜드별로 추첨을 통해 약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증정한다. 설화수는 순행 클렌징폼, 입생로랑은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MD는 "롯데닷컴은 수요 증가를 반영해, 매년 ‘뷰티풀 페스티벌’을 열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