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어른 '취향저격'... 파라다이스시티, 2색 할로윈 파티
상태바
아이어른 '취향저격'... 파라다이스시티, 2색 할로윈 파티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박스 최대 50% 할인 혜택... '할로윈 나이트 패스' 출시
크로마, 26일 아티스트 공연·네온 메이크업 즐길 퓨처 클럽 개장
크로마 퓨처 클럽 할로윈 파티 포스터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퓨처 클럽 할로윈 파티 포스터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어른과 아이 취향을 각각 맞춘 할로윈 파티와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아이들을 위한 '할로윈 몬스터박스' 이벤트가 있다.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이달 18일부터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가 인사를 건네고,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이 어디선가 급습해 미션 게임을 걸어온다. 

원더 푸드 트럭은 물론 마녀, 드라큘라, 유령 등으로 변장이 가능한 할로윈 뷰티숍과 할로윈 드레스 살롱을 마련했다.

더불어 원더박스 '할로윈 나이트 패스'를 출시한다. 내달 17일까지 구매 가능한 본 상품은 오후 6시30분부터 즐길 수 있는 야간 티켓으로 주중 오후 9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일반 입장가에서 최대 50% 할인 적용된다. 

파티 피플을 위한 올나잇 파티도 열린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가 이달 26일 토요일 공상과학(SF) 분위기의 퓨처 클럽으로 변신한다. '퓨처 클럽 할로윈 파티'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네덜란드 출신의 하우스 DJ 루카스 & 스티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이 방문해 젊은 감성의 퓨처 하우스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버 펑크 콘셉트로 네온, 블랙 라이트 등 화려한 색상을 활용해 특색 있는 일탈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 퓨처 클럽 스티커와 네온 메이크업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공연 당일 파라다이스시티는 1박과 크로마 테이블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크로마 테이블 세트는 필리조 와인 또는 돔페리뇽, 과일 플래터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61만 원부터이며, 유선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