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新랜드마크'...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오픈
상태바
인사동 '新랜드마크'...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1개의 객실,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루프탑 바, 루프탑 가든 등 갖춰
한국적 패턴·소재·색감 등 호텔접목, 한국문화 체험 추후 선보일 예정
가족단위 고객 위한 객실 구성·관광객 위한 셀프 라커 등 무료 편의 시설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외관. 사진= 파르나스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외관. 사진= 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이 국내 비즈니스호텔 경쟁에 참전한다. 명동의 1, 2호점에 이어 인사동에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을 개점하는 것. 인사동은 소위 '뜨는 동네'로 불리며 주변 궁중, 한옥마을, 익선동 등 최근 트렌드인 레트로 감성과 맞물려 국내외 방문객이 많은 지역이다. 파르나스 호텔은 향후 동대문(2020년, 3성급), 판교(2021년, 4성급)에 연이어 개점할 계획을 갖고 있다. 

파르나스호텔이 인사동 복합쇼핑몰 '안녕 인사동' 내 5~15층에 위치한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을 10월 9일 선보인다.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은 301개의 객실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루프탑 바, 루프탑 가든, 미팅룸 등을 갖추고 있다. 나인트리 명동 1, 2호점에 이은 세번째 호텔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 중 하나인 인사동길 문화의 거리와 직접 연결돼 있고, 도보 3분 거리 내에 경복궁, 인사동, 조계사 등이 위치해 있다.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지역인 익선동, 삼청동, 통의동 등과도 인접해 있어 트렌디한 서울의 맛집과 놀이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인테리어 곳곳에 한국적 패턴과 소재, 색감 등을 자연스럽게 접목했으며, 고객들이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한국적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객실 구성도 다양하다. 먼저 만족스러운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스탠다드 객실은 물론, 관광 목적으로 투숙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룸을 20% 이상 구성했다. 또한 3인을 위한 트리플(Triple)룸, 4인을 위한 쿼드(Quad)룸 등 방문고객을 고려한 전략적 객실 구성이 돋보이며, 호텔에서 인사동, 경복궁, 조계사 등의 한국적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관광과 쇼핑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동급호텔 대비 최대 규모의 셀프 라커룸을 호텔 내 배치했다. 호텔 투숙 고객은 누구나 170개 규모의 셀프 라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2시간까지 짐 보관을 할 수 있어 편리한 관광이 가능하다. 스마트한 호텔 투숙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셀프 체크인아웃이 가능한 키오스크(Kiosk)도 적용했으며, 해외 고객들의 니즈가 높은 포켓 와이파이를 전 객실에 배치했다.

라운지 나인 전경. 사진= 파르나스호텔
라운지 나인 전경. 사진= 파르나스호텔

이와 함께 나인트리호텔 인사동은 커뮤니티공간 '라운지 나인'과 9가지 배게대여 서비스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라운지 나인은 조계사의 평화로운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객끼리 밍글링(Mingling)을 위한 대형 테이블부터 홀로 방문해도 좋은 싱글석까지 고루 마련돼 있다. 언제든 관광에 필요한 여행 책자와 원두 커피, 유무선 인터넷 등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이 위치한 문화복합몰 '안녕인사동'은 '시(時), 공(空), 감(感)' 세 한자어를 키워드로 만들어졌다. 지하1층부터 6층까지 위치한 전시 및 상업시설은 먹거리, 멋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테마로 구성돼 전통 공예품, 트렌디한 팬시, 음식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앞으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안녕인사동’ 내 진행되는 다양한 전시와 브랜드 컬라보레이션, 이벤트 등을 향후 호텔 상품과 접목해 선보일 계획이다. 

파르나스호텔은 국내 고객 유치를 위해 체험프로그램을 더욱 고도화 할 방침이다. 이미 명동 2호점에서 방학시즌 지방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체험패키지 반응이 좋았던 경험을 살려 인사동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나인트리호텔 호텔사업부문 김호경 부문장은 "명동에 2곳의 나인트리호텔에 이어, 가장 주목 받는 관광지인 인사동에 3번째 나인트리호텔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에게 우리 호텔만의 서비스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호텔 공식 웹사이트 또는 유선으로 직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탠다드룸 기준 주중 9만9000원, 주말 11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나인트리 호텔 페이스 타월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호텔로 직접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투숙은 12월 19일까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