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 가격으로 세트 구매, 14일까지
상태바
KFC '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 가격으로 세트 구매, 14일까지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10.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가을 시즌마다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사진=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KFC가 14일까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 메뉴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같은 가격에 선택할 수 있다.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부드러운 치킨 통다리살에 크림치즈와 고다치즈, 블루치즈 등 다양한 치즈소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고객의 출시 요청에 따라 3년 연속 가을 시즌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KFC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맛볼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FC는 '핫칠리씨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을 1만2900원에 맛볼 수 있는 '더블핫버켓'도 선보인다. '핫칠리씨치킨'은 깊은 감칠맛에 먹으면 먹을수록 느껴지는 고추씨의 화끈함을, '핫크리스피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