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야구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 4일부터 시작
상태바
국가대표 야구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 4일부터 시작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9.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그래픽 UI 콘텐츠 등 모든 부분 업그레이드... 2006년 런칭 이후 최대 규모
사전등록만 해도 게임 고급 아이템 등 선물
총 2,000만원 규모 UGC 공모전 개최
넷마블의 야구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야구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국가 대표 야구 게임 ‘마구마구’가 ‘마구마구 리마스터’로 돌아온다. 넷마블은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그래픽 및 콘텐츠 등 모든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을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마구마구’는 2006년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야구 게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가대표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09년부터 2년간 KBO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도 맡아 인지도가 매우 높다.

‘마구마구’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은 업데이트 하루 전날까지 진행된다.

역대급 보상과 혜택이 함께하는 사전등록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상세 내용과 일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사전등록만 해도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6레벨 부여권’ 또는 ‘엘리트 픽아웃권 선택상자’를 증정한다. 사전등록 수에 따라 ‘잠재력 초기화권’, ‘협동·타운 재훈련권’ 및 ‘보석’(게임재화) 4,00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에 따른 보상은 업데이트 시 제공된다.

사전등록과 함께 다음달 6일까지 총 상금 2,000만원 규모의 마구마구 UGC (User Generated Content, 이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도 열린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양식에 맞춰 게임 아이템 이미지를 디자인·접수하면 내부 심사 후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는 상금은 물론 자신이 직접 제작한 아이템 이미지가 실제 게임에 적용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넷마블앤파크 김홍규 대표는 “지난 14년간 넘버원 야구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압도적 콘텐츠를 담아낸 ‘마구마구 리마스터’ 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