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지역 명시해 신뢰↑… 롯데마트,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7종 판매
상태바
생산지역 명시해 신뢰↑… 롯데마트,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7종 판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9.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용도·부위로 구성 '한우 맞춤형 세트' 등 준비
친환경 한우 제품 이미지. ⓒ롯데마트
친환경 한우 제품 이미지.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최근 친환경과 프리미엄이 각광받는 것을 고려해 '친환경 프리미엄 축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2019년 추석 선물세트 콘셉트를 '수복강녕'으로 정하고 생산 지역명을 명시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축산세트 7종을 준비했다.

먼저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생산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친환경 한우 선물세트인 ‘친환경 순우한 등심세트(1호)’와 ‘친환경 지리산 순우한 냉장세트(2호)’를 준비했다. ‘친환경 순우한 등심세트’는 친환경 1++등급 등심 400g/6개, ‘친환경 지리산 순우한 냉장세트’는 친환경 1++등급 등심 400g/2개와 불고기·국거리 각 500g/2개로 구성했으며 각 35만원, 29만 8000원에 선보인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축산물 경진 대회에서 인정받은 지리산 순牛(우)한 한우 농가의 친환경 한우로부터 나온 ‘부산물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부산물 선물세트는 매 년 판매해 온 상품이지만 무항생제 친환경 한우의 부산물로 세트를 구성하게 된 것은 올 해가 처음이다.

대표적으로 9월3일부터 '친환경 지리산 순우한 한우 꼬리반골 세트(5kg)'를 7만9000원에, '친환경 지리산 순우한 한우 사골 세트(5kg)'를 6만9000원에 선보이며 엘포인트(L.POINT) 회원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마트 조왕희 축산 MD(상품기획자)는 "프리미엄 축산 세트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축산물 경진 대회에서 인정받은 농가의 친환경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더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는 한우 부산물 세트도 선보이며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객이 원하는 부위로만 구성할 수 있는 DIY 상품인 ‘한우 맞춤형 세트’도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와 용도, 부위를 선택하면 선물세트로 구성해주기 때문에, 선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