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로 활력 재충전"… 풀무원 녹즙, '쉬러브 석류 한 알' 출시
상태바
"석류로 활력 재충전"… 풀무원 녹즙, '쉬러브 석류 한 알'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8.2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키산 석류 한 알의 과즙 함유… 신맛 줄이고 단맛 늘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저온살균공법(NFC)으로 착즙
ⓒ풀무원녹즙. 쉬러브 석류 한알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쉬러브 석류 한알 제품 이미지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활력 재충전을 돕는 건강 음료를 선보인다. 

풀무원녹즙은 터키산 석류의 과즙과 저분자콜라겐 1000mg을 한 병에 담은 '쉬러브 석류 한 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쉬러브 석류 한 알'은 저온에서 장시간 제품을 살균해 영양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살균공법(NFC)으로 착즙했다. 

석류에는 무기질, 비타민, 섬유질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특히 석류에 다량 함유된 '파이토 에스트로겐' 덕분에 여성에게 인기 있는 건강식품이다. 여성 호르몬과 구조와 효능이 유사한 파이토 에스트로겐은 여성의 신체기능을 활성화시켜 일상에 활력을 준다. 

석류 과즙뿐 아니라 저분자콜라겐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았다. 머리카락 만 분의 일 크기의 저분자콜라겐을 1000mg 함유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잦은 다이어트로 변비를 겪기 쉬운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열대과일농축과즙과 망고 퓨레는 석류 특유의 신맛을 완화시켜 매일 상큼하고 맛있게 석류 과즙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풀무원녹즙은 2030 여성들이 부담 없이 맛있게 유용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음료를 통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최지만 풀무원녹즙 제품 매니저는 "2030 젊은 여성들을 위한 맞춤 건강 음료로, 석류의 신맛을 싫어하는 여성들도 매일 신선하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쉬러브 석류 한 알은 전국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병(130ml)에 2400원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