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코스트코공세점서 ‘라클라우드’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코스트코공세점서 ‘라클라우드’ 할인 이벤트 실시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9.08.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일까지 코스트코 로드쇼 참가
제품 구매 시 라텍스 베개 등 사은품도 증정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사진=바디프랜드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코스트코(Costco) 공세점에서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의 혼수 마련과 이사 준비를 지원하고자 코스트코 로드쇼에 참가, 다음달 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천연소재로 만든 매트리스와 최근 침대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는 모션베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해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나스프링침대에서 흔한 형태 및 높이 변형이 잘 나타나지 않고, 천연소재의 항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의 번식 가능성도 낮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 제품에 적용된 독보적 기술인 ‘7존(Zone) 시스템’은 에어홀 수천 개가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구조다. 자는 동안 체압을 분산시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와 원활한 공기순환으로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모션베드와 함께 쓰일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각도 조절에 따른 형태 변형 우려가 적어실제 유럽에서는 전동침대용 매트리스로 천연 라텍스가 가장 많이 쓰이고 있다.

여기에 ‘안전압력센서’를 적용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에게 생길 수 있는 끼임과 같은 안전사고의 우려를 없앴고, ‘헤드 틸트’ 기능으로미세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침대 위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목 부위와 척추부의 바른 자세 유지에도 유용하다. 

코스트코공세점 할인 이벤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는 최대 30%,모션베드는 최대 26%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2개·매트리스 구매 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과 가공,봉제,포장까지 전 과정이 라텍스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출시 이후 편리하고 편안하면서 안전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라클라우드를만나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