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페이판으로 청구서 한 눈에 관리... 자동이체 신청도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페이판으로 청구서 한 눈에 관리... 자동이체 신청도
  • 배소라 기자
  • 승인 2019.08.21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비, 신용카드 청구서 등
향후 각종 정부발행 고지서 등 지원대상 지속 확대 예정
마이빌앤페이 이용 고객에게 추첨 통해 스타일러 증정
▲신한카드가 21일 선보인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 빌앤페이' 서비스 이용 화면.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21일 선보인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 빌앤페이' 서비스 이용 화면.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아파트 관리비 등 각종 청구서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빌앤페이(My BILL&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신용카드 대금 등 결제 청구서 항목을 선택해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면 매월 납부 요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고지된 요금을 즉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 신청도 할 수 있다.

현재 마이빌앤페이는 서울시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삼천리 도시가스, 신한카드 요금 청구서 등을 지원하며 향후 각종 정부발행 전자고지서와 정기성 결제 청구서 등 지원 대상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정기성 결제를 하나하나 따로 관리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이빌앤페이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이용료는 없다.

신한카드는 마이빌앤페이 출시를 기념해 마이빌앤페이 청구서를 1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3명), 에어팟(1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