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서울, 남산 공원 즐기는 '그랜드 피크닉' 출시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서울, 남산 공원 즐기는 '그랜드 피크닉'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8.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베이커리 숍 '델리'서 에코백·그랩앤고 메뉴 제공
남산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 ⓒ그랜드하얏트호텔
남산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 하얏트호텔 서울이 인근 남산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남산 공원은 호텔과 구름다리로 이어져 있어 매우 가까울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완만한 평지를 이루어 나이를 불문하고 걷기에 좋다. 또한 남산공원은 산책길을 따라 구역마다 조경이 잘 되어 있어 조깅을 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남산공원에는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남산 타워까지 도보로 50분 정도가 걸리는 산책로 또한 마련돼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별도의 피크닉 준비 없이도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이템들로 실용적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는 재단장을 통해 한층 공간이 여유로워진 객실에서 남산 또는 한강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객실 1박과 호텔의 베이커리 숍 ‘델리’에서 특별 제작한 에코백에 담아주는 그랩앤고 메뉴를 제공한다. 그랩앤고 메뉴에는 샌드위치, 샐러드 및 쿠키와 쥬스가 포함되어 피크닉의 정취를 즐기기 좋다.  또한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의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는 일일 패키지 가격을 기준으로 최저 2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