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낮과 가을밤 동시 만끽… 서울신라호텔, 추(秋)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여름 낮과 가을밤 동시 만끽… 서울신라호텔, 추(秋)캉스 패키지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8.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시 라운지 입장혜택 제공
어반아일랜드 전경. 사진=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전경.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입추(立秋)'를 맞아 여름 낮과 가을밤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8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 도심 '호캉스'의 대표주자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는 ‘버거&치킨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버거&치킨 플레이트’ 는 치즈, 치킨, 새우, 그리고 데리야끼 4가지 맛으로 구성된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제주펠롱에일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돼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제주펠롱에일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이용 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8월26일부터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2~14일은 상품 이용 가능 기간에서 제외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