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신상 다운점퍼 선판매…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상태바
휠라, 신상 다운점퍼 선판매…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8.0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FW 신상 다운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 실시
25만원 이상 구매 시 ‘이클립스 블루투스 이어폰’ 선착순 증정
ⓒ휠라. 2019 윈터 다운점퍼
ⓒ휠라. 2019 윈터 다운점퍼

휠라(FILA)가 2019 윈터 다운점퍼 선 판매를 위한 '얼리버드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휠라 롱다운의 2019 업그레이드판인 ▲에이스 롱다운 VER 2.0 ▲라이트 롱다운 VER 3.0 등과 ▲테이피 다운 ▲큐브 다운 등 신상 다운점퍼를 선보인다.

다운점퍼를 포함해 휠라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휠라와 브리츠(Britz)가 협업해 제작한 '이클립스(Eclipse)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이스 롱다운 VER 2.0은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기본형(레귤러핏) 롱다운으로, 구스다운 충전재(솜털80:깃털20)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람을 막아주는 쫀쫀한 소매 이너커프스, 부드러운 벨로아 소재로 목 부분을 이중 처리했다. 눈과 비에 강한 발수 및 방수 소재를 겉감으로 채택했으며, 여밈 하단에는 플랩 자석을 부착해 지퍼 여밈 없이 간편하고 자유롭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무광 경량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볍운 '라이트 롱다운 VER 3.0'과 벤치자켓 스타일의 'BB 2.0 롱다운'도 선보인다.

휠라 키즈도 2019 신상 다운점퍼 선 판매에 동참해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지난해 인기상품인 '로켓 롱다운'을 포함해 ‘에이스 롱다운’, ‘우주인 롱다운’ 등 휠라 키즈 대표 롱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휠라 관계자는 "올겨울 다운점퍼 트렌드를 미리 점검하고, 내게 잘 어울리는 다운 스타일을 선점할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