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상태바
'뉴오리진-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주간 운동 및 식단 미션 인증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 형성
건강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포스터. 사진= 유한양행
건강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포스터.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와 함께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뉴오리진 X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은 7월29일부터 8월4일까지 일주일간 인바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체험단 신청 시, 참가자 모두에게 12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1만5000원 상당의 뉴오리진 매장 샐러드 식사권 1매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효과적인 건강 다이어트를 돕는다. 

특히 체험단 기간 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인바디 앱(App) 내 다양한 일일, 주간 미션 인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주차별,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바디밴드2와 뉴오리진 제품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최근 의학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장내 미생물이 비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소개되며, 프로바이오틱스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참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킬 기회를 얻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체험단 신청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체험단 신청 기간 동안 뉴오리진 IFC몰 매장에서 인바디 밴드 및 인바디 770 기계를 활용한 최신 인바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